Wednesday, July 3, 2013

Participated in an amateur fashion show

 
 
Luckily Participated in an amateur fashion show as a model
at Bangkok Convention centre at centralworld. 
Another interesting experience lay. :)

 
 
 
 <-----This was made ​​for fun:0 Look cool ?haha!



 
Photos taken backstage
 
 
    




 
 운 좋게 아시는 분께서  '모델'로 아마추어 패션쇼에 참가해보지 않겠냐고 권유해주셔서 흔쾌히 하겠다고 했다. 와우! 정말 재미 있을 것 같았기 때문이다. 방콕에서의 패션쇼라니!  가죽으로 디자인 된 옷들이었는데 내가 마음에 드는 것, 잘 맞는 옷을 2벌 골라서 2번 무대위에서 워킹하는 것이었다. 나는 정말 무대에 서는 걸 좋아하고 즐기는데, 아마도 대학교 신입때 부터 밴드  공연을 많이 했기 때문에 무대에 단련이되서 그런 것 같다. 그리고 나 고백하건데 모델 놀이 하는 거 무지 좋아한다. 아마도 중학교 때부터 친구들하고 맨날 사진 찍고 놀았으니까!

bangkok convention centre at centralworld 에서 패션쇼가 열렸다. 컨벤션 센터라니! 으아 엄청 크고 사람도 엄청 많았다. (200명 이상?) 내가 워킹을 하고 포즈를 취하는 순간 어찌나 많은 후레쉬들이 터지던지! 꺄꺄꺄! 아찔하고 기분 좋은 순간이었다.
 
'무대' '조명' 이것들은 내가 그림 그릴 때도 많이 생각하는 주제이다. 나의 많은 독특한 경험이 무대에서 이루어 졌으니까. 이 곳 태국에 와서  한국에서 할 수 없었던 특별한 경험을 많이 하면서 나의 숨은 재능을 조금씩 더 발견 하게 되는 것 같다!  음...아니지, 오히려 재능이 있는 것은 알았지만 그것을 조금씩 발전 시킬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고  말하는게 정확한 표현인듯 싶다.
 
여튼! 재미있는 경험이 또 하나 쌓였다. :)
꺄꺄꺄!!!





No comments:

Post a Comment